ramada plaza jeju

전체 메뉴 보기

자주 묻는 질문

고객님의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공제회원 할인을 타인에게 양도가능하나요?
    A

    공제회원할인은 본인 이용시에만 가능합니다.
    가족할인 적용하여 객실이용시에는 별도로 가족할인율을 적용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자세한 문의는 예약실 064-729-8100으로 문의바랍니다

  • Q 공제회원 할인율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

    공제회원 할인가격은 유선상으로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이용요금 문의시에는 공제회원번호 확인 후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제주 객실예약실 064-729-8100 또는 서울 판촉사무소 02-3672-8700으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Q 휠체어 및 유모차 대여 가능하나요?
    A

    호텔 내에서만 대여 가능하십니다. 

   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. 

     

  • Q 노트북 대여 가능하나요?
    A

    예, 객실 예약 시 미리 말씀 주시면 대여 가능하십니다.
    대여요금은 노트북 24시간당 25000원(세금 별도)입니다.

  • Q 객실에서 인터넷 사용가능하나요?(요금포함여부)
    A

    전 객실에는 인터넷 랜선이 모두 설치되어 있어서
    노트북을 소지하고 계신 고객님은 무료로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휘트니스 센터(수영장, 사우나)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(이용요금포함)
    A

     

    휘트니스 운영시간은 06:00 ~ 21:30 이며, 투숙객 할인요금 기준 11,000원 입니다.

    휘트니스는 수영장, 사우나, 헬스장이 있으며 개별 이용을 하여도 금액은 동일합니다. 

     

    ※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.

     

  • Q 체크인 시간과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

    체크인은 오후2시 이후로 가능하시며,
    체크아웃은 낮12시까지 하시면 됩니다.

  • Q 객실 내 무료 비치된 물품은 무엇인가요?
    A

    메모패드 및 필기류, 하이볼, 양주잔, 바늘쌈, 티슈, 전자모기향, 전기포트, 커피컵, 티백, 냅킨,
    옷걸이, 구두닦이 종이, 가운, 슬리퍼, 샤워캡, 위생백, 머리빗, 화장솜, 코튼볼,
    화장지, 욕실컵, 샴푸, 린스, 샤워젤, 바디로션, 비누, 타올, 헤어드라이기

    * 환경보호를 위해 1회용 칫솔과 치약, 샴푸, 면도기 등은 준비해 놓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Q 제주국제공항에서 셔틀운행하나요?
    A


    죄송합니다.
    현재 당 호텔에서는 공항셔틀이 운행되지 않고 있습니다.

     

  • Q 언제까지 취소해야 위약금이 적용 안 되나요?
    A

    비성수기 위약금 적용 기준
    구분 숙박일
    2일전 취소
    숙박일
    1일전 취소
    숙박당일 18시
    이전 취소
    숙박당일 18시 이후
    취소 및 미도착
    비성수기 주중 없음 20% 50% 80%
    주말 없음 30% 60% 90%
    성수기 위약금 적용 기준
    구분 숙박일 7~4일전
    취소
    숙박일 3~1일전
    취소
    숙박당일 18시
    이전 취소
    숙박당일 18시 이후
    취소 및 미도착
    성수기 30% 50% 100% 100%
    • * 성수기 : 매년 7월 20일 ~ 8월 31일 기준